본문 바로가기

네이버 웹툰 추천 / 나랑 똑같은 웹툰 감성 좋아하는 사람 ?

필드의삶 발행일 : 2021-08-25
300x250

네이버 웹툰 추천 / 나랑 똑같은 웹툰 감성 좋아하는 사람 ?


 

 

이번에 무서운게 딱좋아 연재 시작하셨다고 하셔서 겸사겸사 제가 좋아하는 웹툰도 같이 추천해요 

 

 


 

 

오 ㅏ ㅋㅋㅋㅋ 나도 뭇 ㅓ운게 딱좋아 보면서 컸는데 ㅋㅋㅋ 이제 종이책 아니고 전자책으로 다시보기 할 수 있다니 지금봐도 그림체 너무 무섭다 ㅋㅋㅋㅋ 

예나 지금이나 난 아직 쫄보인가봄 

그래도 다시 보기 시작해야지

 

 

 

수요웹툰 / 무서운게 딱좋아

이동규

 

무서운게 딱좋아!

90년대 생이면 누구나 아는 추억의 공포 만화 <무서운게 딱좋아!>.당시의 독자들이 선정한 베스트 of 베스트 에피소드 5개가2021년 웹툰으로 돌아왔다!

comic.naver.com

 

 


 

 

 

마스크걸 보면서 진짜 한국 문제를 제일 잘 파악하고 그림으로 그려내는 멋진 작가라고 생각했는데 이번에 

팔이피플 연재하시네요

 

사실 위대한 방옥숙은 너무 무거운 주제다보니 그리고 읽을게 너무 많아서 보다가 포기했는데 ㅋㅋㅋ

팔이피플은 진짜 재밌어요 

지금 딱 현재 상황을 알려주니까 보는데 거부감도 안들고 심지어 두 주인공이 짠하기 까지함 

이거는 인스타 팔이피플들 까는 내용인데 아직 연재가 6개 밖에 안했는데도 존잼

보고싶으신 분들은 지금 빨리 올라타세여

 

 

 

월요웹툰 팔이피플 

매미 / 희세

 

 

팔이피플

<마스크걸>, <위대한 방옥숙> 매미/희세 작가의 신작!SNS에서 육아용품 파는 평범한 유부녀 박주연, 그녀의 고등학교 동창인 김예희는 팔로워 70만의 셀럽으로 엄청난 부와 명성을 누리는 중이다.

comic.naver.com

 

 


 

 

 

아 이건 너무 오랫동안 연재가 되어서 정주행 하려면 한 2~3일은 걸릴꺼 같지만 요즘 학교에서 일어나는

사건 사고들 잘 다루는 학원물임 근데 너무 재밌음

지금은 시즌2에서 여주랑 남주 썸타는 중인데 누가 내얘기 써놨냐 

학교 다닐 때 연애좀 해봤다 하는 사람들은 다 아는 그 스토리 ㅋㅋㅋㅋㅋ

나도 저렇게 썸탈때가 있었는데 ~~~ 

암튼 너무 풋풋하기도 하고, 왕따문제 , 소문문제, 이런 다양한 이야기를 다룸 재밌음

그림체도 이쁘구

 

 

월요웹툰 소녀의 세계

모랑지

 

소녀의 세계

완벽해 보이지만 사실 외로웠던 백조들과 맘씨 착한 오리가 만나여러 갈등을 함께 겪으며 진짜 친구가 되어가는 소녀들의 찐 우정물

comic.naver.com

 

 


 

 

요즘 모르는 사람 없이 너무 핫한 여신강림 !!! 

여주랑 남주 그림인데 얼굴 보는 맛에 본다 진짜 ㅋㅋ

내용은 살짝 질질끄는면이 없지않아 있지만 그래도 뭐 매주 챙겨볼만한 웹툰

아직 연재중인데 드라마화 까지 된 아주 핫한 내용이니 한번쯤 보는거 나는 인정

 

 

화요웹툰 여신강림

야옹이작가

 

여신강림

네웹 대표 글로벌 인기작! 주경, 수호, 서준. 세 청춘의 두근두근 눈호강 로맨스~♡메이크업으로 여신이 된 주경이는 꿈과 사랑을 이룰 수 있을까?

comic.naver.com

 

 


 

 

 

강아지 좋아하시는 분들은 보면 백퍼 공감하실만한 내용 

하지만 강아지를 좋아하고 애견인이라도 조금 오글거린다는 얘기도 하더라 ㅋㅋ

나는 너무 재밌는데 ㅠㅠ 그림체도 이쁘구 

강아지 데리고온 날 , 강아지를 잃어버렸다 찾음 , 갑작스러운 강아지의 죽음 , 이런 내용도 다룸

그리고 지금은 강아지를 임보 하는 이야기를 다루는 중 

너무너무 현실적인 이야기라 더 감정을 잘 자극하는거같다 ㅠㅠ 진짜 매 애피소드 마다 우는거 같아 ;; 

암튼 진짜 오래오래 연재해주세요

 

 

 

개를 낳았다

이선

 

개를 낳았다

사랑스러운 너와의 첫 만남부터 이별까지. 서툰 주인과 강아지 명동이가 함께 성장해나가는 이야기.

comic.naver.com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