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글 애드센스 본인확인 , 주소 확인하기 , 6자리 인증 pin

필드의삶 발행일 : 2022-05-17
300x250

구글 애드센스 본인확인 , 주소 확인하기 , 6자리 인증 pin


처음에 잘 써둔 글들이 계속 상위노출이 되면서 꽤나 많이 돈이 모였다.

그래도 네이버 블로그보다 방문자수도 적고  같이 소통한다는 생각이 안들어서 인지

자꾸 들어와지지 않는 티스토리 .. 

그래도 이제 이직도 했고 , 자리도 잡혔으니까 슬슬 다시 티스토리도 시작해볼까 싶어서 

애드센스를 들어가서 확인해보았다 

 

아 참 생각해보니 주소 인증 기간이 1개월도 남지 않았습니다. 주소를 인증하시 않으면 광고 게재가 중단 됩니다 

젠장 이런일이 있다니.. 내가 애드고사를 어떻게 봤는데 ㅠㅠ 다시 뺏어간다는 이야기를 하는가 .. 

모아둔 15달러 아까워서라도 다시 열심히 해야겠습니다 

 

 

300x250

 

 

무슨 이유여서인지 주소 인증이 안된다고 뜹니다 .. 

여기저기 수소문 해보니 다시 보내기 해서 받아야 한다고 .. 

4번 5번 이상 해서 받으신 사람도 있다고 합니다 

핀 인증기간이 1개월도 남지않았다는데 불안하기 짝이없네요 

그 동안 열심히 글 쓰면서 매일매일 확인해보야겠습니다 

 

코로나19 때문에 핀 배송이 지연 될 수 있다고 합니다.

21세기 이렇게 인터넷이 잘 발달되있는 세상에 아직도 해외우편 이라니 ..

그래도 일단 구글 애드센스 믿고 다시 한 번 기다려보기로 합니다 

 

 

본인 확인 .. 저 집에 잘 있으니까 제발 보내주세요 ..

영어로 된 우편은 올 일이 없다며 버려버리진 않았겠지 .. ?

제발 이번 달에는 왔으면 좋겠다 이번 달에도 한 ...10달러만 벌어도 소원이 없겠다 

 

 

발송을 다시 보냈으니까 오늘 날짜로 찍혔나봅니다.. 

제발 5월달 안에는 오길! 여름 되기전에 확실하게 한 건 하고 넘어가고싶어요 

그래야 오래오래 티스토리도 1일1포를 할 수 있을것 같아요 ;-0 

 

이제는 정말 돈이 벌고싶네요

어차피 한개 직업 가지고는 못사는 세상에 있으니까 

n잡이 필수인 세대에 살고있으니까 저도 올 해는 투잡 확실히 잡았으면 좋겠네요 

 

다른 분들은 어떻게 투잡을 하고 계신지도 궁금해요.

저는 네이버 블로그와 현실에서는 9시부터 6시까지 하는 일을 하고있네요

이제 세 번째 직업을 가지려고 하는데 잘 됐으면 좋겠어요 

 

 

 


 

300x250

댓글